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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G생명, 어린이 사회공헌사업 '마이 킹키부츠 드림캠페인' 개최

/ING생명 제공



ING생명은 어린이 사회공헌사업인 'ING생명 마이 킹키부츠 드림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CJ E&M과 협업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2015년 이루고 싶은 꿈' 사연 공모 ▲킹키부츠 출연진의 애장품 바자회 ▲희망부츠 300개 전달 및 킹키부츠 관람 등 3단계로 열리는 문화 기부행사다.

'킹키부츠'(Kinky Boots)는 부츠 하나로 인생을 바꾼 실제 성공 스토리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브로드웨이 뮤지컬로, 미래에 대한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이를 위해 회사는 다음달 7일까지 네이버 온라인 기부포털인 해피빈을 통해 '2015년 이루고 싶은 꿈' 사연 공모를 받는다.

참여 방법은 후원콩을 기부한 후 '꿈' 사연을 등록하면 된다. 접수된 사연 중에는 3명을 뽑아 수제화상품권을, 50명에게는 브로드웨이 뮤지컬 '킹키부츠' 관람권(1인 2매)을 증정한다.

다음달 6일에는 여의도 CGV에서 자선 바자회를 열고, 뮤지컬 킹키부츠 출연진의 애장품, 크리마스 용품 등을 판매할 예정이다.

바자회를 통해 모인 수익금은 사연 공모를 통해 적립된 해피빈 기부금과 함께 저소득층 어린이들의 겨울나기를 위한 희망 부츠 300개 제작에 쓰인다. 이 부츠는 성동제화협회의 '구두와 장인'이 제작한다.

이어 다음달 13일에는 뮤지컬 '킹키부츠' 공연에서 300명의 저소득층 어린이들이 초청해 희망부츠를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박익진 ING생명의 마케팅본부 부사장은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다양한 산업과의 협업을 통해 색다른 사회 공헌 프로그램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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