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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푸드

CJ푸드빌 '뚜레쥬르', '착한캐롤 프로젝트' 론칭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나눔의 의미를 전하는 '착한캐롤 프로젝트'를 오는 12월 25일까지 벌인다.

뚜레쥬르 '착한캐롤 프로젝트'는 크리스마스 시즌 동안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페이스북을 통해 로이킴·다비치·홍대광과 새롭게 편곡한 캐럴을 공개하고 공유하기 숫자에 비례해 ·어촌, 도서·산간 지역 아동에게 뚜레쥬르가 케이크를 기부한다.

캐럴을 무료로 들을 수 있고 SNS를 통해 주변 지인과 공유하는 것만으로도 쉽게 나눔에 동참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캠페인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혜택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먼저 페이스북에서는 캐럴 공유하기 버튼을 누른 고객에게 선행의 징표로 뚜레쥬르 1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해당 매장에서 8000원 이상 구매 때 사용가능하며 제휴카드 중복할인 또한 가능하다.

뚜레쥬르 모델 김수현이 귀여운 다섯 명의 꼬마천사와 함께 등장하는 캐럴 영상카드도 보낼 수 있다.

뚜레쥬르 케이크까지 함께 구매하면 케이크를 10%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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