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는 안티에이징 크림 'EGF 트리트먼트 에센셜 크림'을 새롭게 업그레이드 리뉴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제품은 EGF 성분과 아데노신 등을 함유해 피부의 주름 개선·탄력과 볼륨감 부여에 탁월한 프리미엄 주름 개선 기능성 크림이다.
상피세포 성장 인자라고도 불리는 EGF(Epidermal Growth Factor)는 53개의 아미노산이 결합해 구성된 단백질 성분으로, 부족할 경우 피부가 건조해지거나 주름이 심해지고 탄력이 떨어지기 쉽다. 듀이트리의 EGF 트리트먼트 에센셜 크림은 이러한 피부에 EGF를 풍부하게 공급, 탄력과 보습을 개선해 피부를 보다 건강하게 개선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EGF의 뛰어난 재생력을 도마뱀 꼬리의 복원력에 빗댄 '도마뱀크림'이라는 애칭으로 유명할 뿐 아니라 뷰티 프로그램에서도 PICK ITEM으로 꼽혔을 정도로 높은 제품력을 갖췄다고 업체 관계자는 덧붙였다.
새롭게 업그레이드 리뉴얼 출시된 제품은 고순도의 EGF 성분을 기존 함량 대비 10배 이상 함유해 피부 재생 효과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블로거 100명을 대상으로 출시 전 사전 품평을 실시한 결과 탄력있고 윤기있게 피부가 개선되었다는 평가를 다수 받는 등 더욱 효과적인 피부 개선 효과를 제공한다.
식물 성장의 근원으로 생기부여를 돕는 식물의 캘러스 배양 추출물 외 특허 받은 나노화된 세라마이드·쉐어버터 등의 성분을 갖춰 겨울철 건조하고 거칠어지기 쉬운 피부의 장벽을 탄탄하게 강화해준다. 소듐라우릴설페이트, 파라벤, 벤조페논, 트리에탄올아민, 미네랄오일, 인공향료와 색소 등 7가지 유해 성분도 배제해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 패키지에는 고농축 EGF 성분을 담은 페이셜 앰플인 'EGF 디에이징 앰플'(7㎖)과 마사지 어플리케이터도 함께 담았다.
듀이트리의 EGF 트리트먼트 에센셜 크림은 듀이트리 공식 쇼핑몰에서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