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 강동환)은 오는 11월 30일까지 코엑스 B홀에서 열리는 '2014 서울 디자인페스티벌'에 참가해 다양한 이벤트를 벌인다고 26일 밝혔다.
캐논은 이번 디자인페스티벌에서 부스를 열고 디자인에 관심 있는 일반인뿐만 아니라 디자인 전공 학생, 디자이너들에게 카메라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우선 캐논 부스 방문자들에게 EOS 100D 화이트 대여 이벤트도 펼친다. 전시기간 중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총 4회, 회당 최대 10명까지 대여 가능하다.
대여 서비스에 참가하는 고객들은 자유롭게 전시회장을 둘러보면서 캐논 EOS 100D 화이트를 체험해 볼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스마트폰으로 캐논 부스를 촬영 후 개인 SNS에 캐논 해쉬태그와 함께 대여 이벤트 내용을 포스팅 하면 된다. 대여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4G 메모리 카드'를 선물할 예정이다.
또 이벤트 기간 내 캐논 부스에 방문하는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2015년 캐논 달력을 선물한다. 매일 오전 10시30분과 오후 2시 두 차례 각각 50개씩 총 100명에게 달력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무료 프로필 촬영 서비스도 제공한다. 전시 기간 중 오후 12시부터 저녁 7시까지 하루 4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현장에서 프로필 사진 촬영 후 원하는 고객에 한해 개인 이메일로 사진을 발송해준다.
이 밖에도 '셀프 터치 앤 트라이 존'을 전시기간 중 상시 운영한다. 이곳에서는 DSLR 카메라인 EOS 100D와 미러리스 카메라 EOS M2를 체험할 수 있다.
프리미엄 하이엔드 카메라 파워샷 G7 X 와 셀프 인물 촬영에 최적화된 파워샷 N2를 활용해 셀프 촬영을 하고 포토프린터 셀피 CP910을 이용해 무료로 인화도 가능하다.
한편 올해로 13회를 맞이한 2014 디자인페스티벌은 국내 대표 디자인 행사 중 하나다. 올해는 '균형 잡힌 삶을 위한 디자인'을 표방하며 건강한 사회 시스템 구축에 긍정적 영향을 주는 디자인의 미래를 주제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