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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은행

KB국민은행, 자동화기기 캄보디아어 지원서비스 전국 오픈

KB국민은행이 27일부터 국내 체류하는 외국인 고객의 금융거래 편의 제고를 위해 자동화기기 캄보디아어 지원서비스를 시행한다.

KB국민은행은 지난 2012년부터 자동화기기 이용에 어려움을 겪는 외국인 고객을 위해 자동화기기 이용 가능한 언어를 영어, 일본어, 중국어, 태국어 등 9개 언어로 지원해왔다.

이번 캄보디아어 지원서비스 오픈을 통해 자동화기기 이용 가능 언어를 총 10개 언어(영어, 일본어, 중국어, 태국어, 인도네시아어, 베트남어, 스리랑카어, 몽골어, 캄보디아어)로 확대했다.

자동화기기 캄보디아어 지원서비스를 전국적으로 시행함으로써 KB국민은행을 거래하고 있는 캄보디아 고객은 입금, 출금 등 간단한 거래부터 해외송금, 신용카드, 해외거래까지 한국에서의 필수 금융거래를 모국어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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