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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비맥주, 카스 신규광고 '카스 비츠편' 29일 공개



오비맥주는 오는 29일 자사의 맥주 브랜드 '카스 후레쉬(Cass Fresh)'의 신규 TV 광고 '카스 비츠(Cass Beats)편'을 방송한다고 28일 밝혔다.

'나를 움직이는 단 하나의 비트'를 주제로 한 이번 광고는 최근 젊은 층 사이에서 유행하고 있는 EDM(Electronic Dance Music) 클럽 파티를 핵심 테마로 비트감 넘치는 EDM음악과 퍼포먼스를 통해 '카스'의 젊고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표현했다.

국내 유명 디제이 크루(DJ Crew)인 데드엔드(DEADEND)·비엔에스크루(BNS KREW)·백앤포스(BACKnFORTH) 등과 협업으로 제작된 광고는 가슴을 울리는 강력한 사운드와 화려한 조명, 감각적인 영상으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회사 측은 신규 TV 광고 방영을 기념해 광고에 참여한 DJ 크루 세 팀과 다음 달 26일 클럽 뱅가드(Club Vanguard)에서 '카스 비츠(CASS BEATS)' 파티를 열고 국내 최초로 클럽 디제잉 크루 배틀을 벌일 예정이다.

EDM(전자댄스음악)은 최근 세계 대중음악에서 대세를 점하고 있는 장르다. 국내에서는 주요 클럽을 중심으로 소개되다 다양한 뮤직 페스티벌을 통해 대중들에게도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다. EDM은 음악 기술의 발달과 대형 EDM 페스티벌 증가 등으로 언더그라운드에서 주류음악으로 부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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