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카드

"패션에 빅데이터를 입히다"…신한카드-LF, '코드나인 패션제안 서비스' 실시

/신한카드 제공



신한카드는 1일 종로구 그랑서울에서 이색 협업 패션쇼 'Code9 Runway 코드나인 런웨이'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LF와 손잡고 열린 이번 행사는 코드나인 패션제안 서비스 탄생을 기념해 열렸으며,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소비성향별 패션스타일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양사는 LF몰과 신한카드 홈페이지에 신한카드 고객만을 위한 '코드나인 전용관'을 마련해 맞춤형 코디 스타일을 제안할 계획이다.

또 신한카드 고객들은 LF몰 '코드나인 전용관'에서 제품 구입시 특별할인 서비스를 제공받는다. LF몰은 신한카드 코드나인 고객을 대상으로 클럽-L(Club-L) 신청 가능 자격도 함께 부여한다.

프리미엄 유료 회원제 서비스 '클럽-L'은 신한카드 고객 대상으로 20만원을 연간회비로 납부하는 회원에게 최고 200만원의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를 통해 신한카드 클럽-L 유료 회원은 가입 후 1년 동안 정상가 650만원 상당의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