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미드 채널 AXN(대표 신무용)이 연말을 맞아 다양한 시청자 이벤트를 준비한다.
채널은 올해로 세 번째를 맞이한 AXN 어워즈 이벤트를 오는 26일까지 진행하며 올 한 해 AXN에서 방송된 시리즈 중 최우수 팀워크상, 신인 연기상, 남자 연기상, 여자 연기상, 올해의 작품상 등 5개 부문을 시청자 투표와 파워블로거 등 전문가 심사를 통해 수상작을 선정한다.
올해는 온라인 및 본방송 시청 인증샷 등 2가지로 확대해 시청자 참여 비율을 높여 시청자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시상에 반영했다. 지난 달 17일 시작한 온라인 투표는 13일까지 AXN 홈페이지에서 참여 할 수 있고 본 방송 인증샷 투표는 8일부터 26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AXN은 투표에 참여한 시청자중 80명을 추첨해 크라스마스 케익 교환권을, 본 방송 시청 이벤트 참가자 중 42명에게는 플레이 스테이션, 공기 청정기, 식품 건조기, 카메라, 아이패드 미니 등의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AXN 어워즈 후보작 14개는 8일부터 26일까지 방송을 통해 즐길 수 있으며 각 부문 별 수상작은 27일에 방송된다.
이와 함께 2일 첫 방송되는 '슈퍼내추럴 8'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AXN 홈페이지에서 '슈퍼내추럴 8' 등장 인물들에게 하이원리조트의 어트렉션을 매칭하고 예고 영상을 공유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한 16명에게 강원랜드 호텔 숙박권을, 10명에게 고급 텀블러를 증정할 예정이다.
'슈퍼내추럴 8'은 세계적으로 높은 인기를 구가하는 장기 시리즈 물로 퇴마사인 윈체스터 형제의 악마사냥을 그린 블록버스터 급 퇴마 시리즈이다.
AXN의 손준우 마케팅 국장은 "케이블 업계에서 자주 볼 수 없는 대규모 연말 이벤트를 준비하여 올 한 해 AXN을 사랑해주신 시청자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방송을 통해 또 하나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자 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