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하나생명, 온라인 브랜드 '하나 i Life' 공식 출범

하나생명은 지난 1일 온라인보험 브랜드인 '하나 i Life'의 공식 출범식을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왼쪽부터) 김근수 하나생명 부사장, 방윤택 하나아이앤에스 부사장, 김인환 하나생명 대표이사, 박재인 미래사업팀장, 박재인 하나금융지주 상무, 최창식 하나생명 부사장이 테이프컷팅식을 하고 있다./하나생명 제공



하나생명은 지난 1일 서울 서소문 본사에서 온라인보험 브랜드 '하나 i Life' 공식 출범식을 갖고 온라인 채널에 대한 주요 경영 전략을 발표했다고 2일 밝혔다.

'하나 i Life'가 판매하는 보험상품은 암보험과 정기보험 등 보장성 보험 2종이다.

암보험은 암사망 보장을 특화해 최고 2000만원까지 보장을 받을 수 있게 설계됐다. 정기보험은 30세 남자, 50세 만기, 1억원 보장기준으로 월납 1만1000원으로 가입이 가능하다.

두 상품은 모두 핵심 보장으로만 구성돼 있으며, 별도의 설계사 수수료가 없어 보험료가 저렴한 것이 장점이다.

이 회사는 또 경제활동의 주체이자 온라인에 익숙한 3040세대를 주요 타깃으로 설정하고, 페이스북·블로그 등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주요 영업기반으로 삼아 이를 통해 지속적인 소통을 해나갈 계획이다.

김인환 하나생명 대표이사는 "급변하는 보험시장에서 고객 접점을 늘려 영업을 강화하고자 온라인 브랜드를 출범하게 됐다"며 "이번 보장성 보험 출시를 시작으로 향후 연금보험과 연금저축보험 등으로 상품군을 확대해 온라인 보험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 할 것"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