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방송통신

엔써즈, 국내 유일 큐레이션 서비스 '이미디오팝' 사이트 론칭



KT 그룹 계열사 엔써즈는 실시간으로 핫이슈가 되는 TV 영상클립을 시청할 수 있는 '이미디오팝' 사이트를 론칭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미디오팝'은 실시간으로 조회 수가 높은 TV 영상클립을 핫이슈로 판단해 제공하는 국내 유일의 연예 큐레이션 서비스다. 핫이슈 TV 동영상, 관련 기사, 이미지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고객 지향적인 사용자환경(UI) 및 사용자경험(UX)으로 사이트를 구성해 시청자들은 더욱 편리하게 다양한 연예 콘텐츠를 볼 수 있다.

특히 월 300만명이 사용하는 이미디오의 영상 재생수 빅데이터를 수집 및 분석해 더욱 정확하게 고객이 원하는 콘텐츠를 실시간으로 제공해 준다.

8일부터는 '이미디오팝' 론칭 기념 이벤트로, 이미디오팝을 이용하는 네티즌 510명에게 하나투어 여행상품권과 아이폰6 플러스 및 포토프린터,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윤철민 미디어그룹 전무는 "이미디오팝은 월 300만명의 시청 빅데이터를 활용한 새로운 서비스"라며 "특화된 콘텐츠로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제공해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