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쿠쿠전자, 2014 판매서비스만족도 정수기 부문 1위

/쿠쿠전자 제공



쿠쿠전자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4 판매서비스만족도(KSSI)' 정수기 부문에서 1위에 올랐다고 3일 밝혔다.

KSSI는 소비자와 직접적으로 소통하는 판매사원의 상품지식·태도·협상력·설명력 등 질적 능력에 대해 이를 경험한 소비자가 직접 평가하는 만족도 조사다.

올해는 1년 이내 실제 제품 및 서비스를 구매한 경험자 2만4000여 명을 대상으로 조사가 진행됐다.

이번 조사에서 쿠쿠전자는 KSSI 측정 요건인 상품지식·태도·상담능력·비즈니스 책임감의 4가지 요건에서 모두 1위로 선정됐다.

쿠쿠전자 측은 "1500여 명에 달하는 내추럴매니저와 같은 전문인력 양성을 통해 정수기 구매를 문의하는 소비자들에게 체계적이고 전문적으로 응대하고 있다"며 "특히 전국 150여 개의 전문점이 있어 전국 어디에서나 제품에 대한 상담이 가능한 것도 1위로 선정된 요인 중 하나"라고 설명했다.

한편 쿠쿠전자는 2010년 '건강한 물맛'이라는 모토로 정수기 시장에 진출했다. 올해는 수조부터 유로·코크까지 전기분해살균하는 쿠쿠 인앤아웃 정수기, 2014년형 얼음정수기 ICE No.5 등 신제품을 연이어 출시하면서 모델 라인업을 확대·강화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