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동서식품, 한정 수량 '카누 크리스마스 블렌드' 선봬

/동서식품 제공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10만개 한정 수량만 생산하는 '맥심 카누 크리스마스 블렌드'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에티오피아·과테말라·콜롬비아 원두 3종을 블렌딩해 만든 제품으로 부드러운 바디감과 어우러지는 은은한 꽃향기가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벌인다.

온라인에서는 오는 28일까지 SNS를 통해 카누 크리스마스 블렌드 출시 공유 이벤트를 벌인다. 가장 많이 공유한 500명에게 카누 크리스마스 블렌드 제품이 증정된다.

'크리스마스에는 특별한 카누 어떠세요?' 라는 콘셉트의 오프라인 이벤트는 전국 400개 주요 할인점에서 4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며 카누 크리스마스 블렌드 제품 구매 시 스크래치 카드를 지급, 현장 추첨을 통해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케이크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이 회사 백정헌 마케팅 매니저는 "맥심 카누 크리스마스 블렌드는 그 동안 카누를 사랑해주시는 고객 여러분들을 위해 10만개 한정판으로 제작한 제품이다"며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는 연말 연시 맥심 카누 크리스마스 블렌드로 더욱 특별하고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