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CJ제일제당 '비비고', '2014 MAMA' 현장에서 한식 알려 '호평'

CJ제일제당 비비고가 지난 3일 홍콩에서 열린 '2014 MAMA' 현장에서 현지인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CJ제일제당 제공



CJ그룹의 글로벌 한식 브랜드 '비비고'가 아시아 최대 음악축제인 '2014 MAMA(엠넷 아시아 뮤직 어워즈)' 현장에서 한식을 활용한 대규모 샘플링 행사를 진행해 호평을 받았다.

비비고는 이번 행사를 단순한 시식행사에 그치지 않고 향후 중화권 신제품 출시를 위한 제품 테스트도 함께 진행했다.

비비고는 지난달 비비고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MAMA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했다. 약 1400여명이 응모한 가운데 이중 10명(1인 티켓 2매)을 선정해 관람 기회를 제공했다.

비비고는 지난 3일 홍콩의 아시아 월드 엑스포에서 열린 '2014 MAMA' 행사장에 'K-POP STARS LOVE BIBIGO'라는 주제로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부스를 설치하고 비비고의 다양한 한식 제품을 선보였다.

MAMA 행사장과 비비고 부스에는 약 1만5000 여 명의 관객이 방문해 많은 외국인들이 한식을 맛보고 주사위 게임을 비롯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모자와 가방 등의 소품을 받아 비비고 브랜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

비비고는 이번 행사에서 비비고 만두를 활용한 '만두꼬치'와 남도떡갈비를 넣은 '떡갈비구슬쌈밥'의 두가지 한식 요리를 선보였다. 비비고는 MAMA행사 현장 관객뿐 아니라 행사 사전 단계에서 홍콩 대형마트에서 비비고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MAMA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벌였다.

CJ제일제당 비비고팀 총괄 장현아 부장은 "이번 2014 MAMA 행사장을 찾는 관객들 모두 비비고의 현재, 그리고 미래의 고객들이기 때문에 한식에 대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그만큼 중요하다"며 "비비고의 이번 샘플링 행사는 단순한 시식보다는 향후 한식의 글로벌 확산을 위한 소비자 조사 기회로 삼을 수 있었다"라고 덧붙였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