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방송통신

KT "이젠 나도 '올레 SNS' 운영자!"

사진제공=KT



KT(회장 황창규)는 공식 SNS 채널인 '올레 페이스북'을 고객이 직접 운영해보는 '올레 팬 위크(olleh Fan Week)' 이벤트를 진행, 8일까지 참여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

'올레 팬 위크' 이벤트는 17~23일 총 5일간(주말 제외) 고객이 기존 KT 소셜미디어 운영자를 대신해 'KT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직접 운영해보는 행사다.

올레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누른 팬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올레 페이스북' 페이지에 공지된 세가지 질문에 대한 답을 댓글로 등록하면 된다.

일일 운영진으로 선정된 팬은 전문 사진작가와 함께 올레 페이스북에 사용할 개인 프로필 사진을 촬영할 기회를 가진다. 또 운영 당일 최고급 음식이 준비된 사무실에서 최신 IT 기기들을 활용해 올레 페이스북을 전담, 운영하게 되며 행사 종료 후에는 20만원 상당의 상품권도 제공된다.

신훈주 KT 마케팅부문 IMC담당 상무는 "'올레 팬 위크'는 고객을 위한 채널인 올레 페이스북에 고객이 직접 참여해 콘텐츠를 만들고 공유하는 혁신적인 소통의 시도"라며 "앞으로도 고객 최우선의 마음을 담아 다양하고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레 팬 위크' 동안 올레 페이스북에는 일일 운영자의 '굿초이스' 스토리, 일일 운영자가 직접 만드는 올레 페이스북 이벤트, 올레 서비스 체험기 등 다양한 콘텐츠가 전개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