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칸느의 배우들이 인정한 와인"…'윌리엄 페브르 샤블리' 한정판 출시



오직 샤블리만을 위한 스페셜리스트 '윌리엄 페브르(William Fevre)'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샤블리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칸느 영화제 공식 파트너로 선정된 이 제품은 기존 윌리엄 페브르 와인이 가진 매력을 유지하면서도 도시적이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새롭게 재탄생됐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국내에는 총 900병 만이 한정 판매된다.

도시적이고 모던한 감각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실버 메탈 재질의 화이트 톤과 윌리엄 페브르의 시그니처 컬러인 그린, 도시적이고 감각적이 그래피티가 만나 마치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연상케 하는 디자인이 특징이라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윌리엄 페브르'는 프랑스 샤블리 와인의 전통을 계승하며 샤블리의 전형적인 특징인 미네랄 느낌을 충실히 표현해내는 와인 명가이다. 그러나 이번 샤블리 한정판 제품은 프랑스 와인 명산지의 전통을 중시하는 보수적인 행보에서 벗어나 현대 트렌드를 반영한 파격적인 디자인으로 프랑스·미국·영국 등지에서 파인 레스토랑을 비롯해 클럽·라운지 바 등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다.

해당 제품의 와인수입사 나라셀라의 신성호 이사는 "겨울과 어울리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굴·핑거 푸드 등과의 훌륭한 매칭으로 레드 와인을 즐겨먹는 겨울 시즌으로는 매우 이례적으로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