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삼성화재, 새 브랜드 '당신의 봄' 발표

/삼성화재 제공



삼성화재는 11일 보험에 대한 인식을 긍정적으로 바꾸기 위해 회사 대표 브랜드 '당신의 봄'을 선보이고 브랜드 심볼과 슬로건을 발표했다.

'당신의 봄'은 보험이 고객과 세상의 위험을 살펴보고 고객이 따뜻한 '봄날'을 누린다는 의미를 담았다.

심볼은 따뜻한 봄날을 연상시키는 꽃잎을 형상화하고, 새 브랜드 슬로건 '당신에게 좋은 보험'은 보험이 밝고 희망찬 세상을 만드는 원동력이 되겠다는 약속의 의미를 담았다.

회사는 새 브랜드를 통해 장기·자동차·일반보험 등 다양한 보험상품을 판매하는 종합보험회사임을 알리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

또 고객 안내장·홈페이지 등 회사의 모든 분야에 신규 브랜드를 적용하고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TV 등을 활용한 홍보활동도 활발히 전개할 예정이다.

김규형 삼성화재 홍보팀 상무는 "우리가 먼저 '좋은 보험'에 대한 이야기를 꺼낼 때라고 생각했다"며 "좋은 보험상품과 서비스를 통해 희망찬 '당신의 봄'을 만드는데 앞장 서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