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토프레소, '달콤상콤' 신메뉴 2종 출시…더블 찬스 이벤트 실시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토프레소'가 겨울 건강 신메뉴로 '밤 라떼'와 '홍시 라떼' 2종을 전국 240여개 매장에서 선보였다.

'달콤 밤 라떼'는 추운 겨울철 영양간식인 밤을 이용한 커피 음료이다. 밤에 함유된 비타민 A·C·E는 시력 보호와 피로회복, 변비 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카로티노이드 성분이 면역력을 높여줘 겨울에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또 '상콤 홍시 라떼'는 숙취 해소와 소화에 좋은 국산 감을 원료로 만들었다. 커피 음료에서는 생소하지만 특별한 감을 그대로 건조한 말랭이 토핑을 사용해 쫄깃하고 재미있는 식감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다.

업체 측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내년 1월 11일까지 '더블찬스 이벤트'를 벌인다.

첫 번째 찬스 이벤트는 신메뉴를 주문하고 스티커 4개를 모아 토프레소 도장 쿠폰 인증샷을 찍어 홈페이지에 올리면 선착순 215명에게 2015년 토프레소 플래너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포함해 총 10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지급하는 두 번째 찬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당첨자는 무작위 추첨을 통해 선발되며 첫 번째 찬스 당첨 고객도 중복 당첨이 가능하다.

1등에게는 하나투어 여행상품권(1명), 2등은 신세계상품권(2명), 3등엔 토프레소 프리미엄 세트(7명), 4등 다이어리(30명)와 5등 달력(60명)을 제공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