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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정류장에서 세계 여행을?"…BC카드, 가상현실 여행 체험존 마련

/BC카드 제공



BC카드는 11일 한중 제휴 신용카드인 BC유니온페이카드가 '일상에서의 탈출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카드 한 장으로 전 세계 약 140여개국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BC유니온페이카드의 장점을 부각시키기 위해 진행됐다.

이를 위해 BC카드는 서울 버스정류장 2곳(압구정동 한양파출소 앞, 북창동 숭례문 앞)에 가상현실 여행 체험존을 마련했다.

체험존에서는 시민이 디스플레이에 접근시 현재 자신이 서 있는 곳의 배경이 호주와 홍콩, 태국으로 변한다. 또 직접 손으로 만지면 반응하는 캥거루와 코끼리, 등불 CG도 꾸려졌다.

특히 디스플레이를 통해 사진촬영한 후 QR코드를 찍으면 촬영된 사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페이스북과 트위터, 핀터레스트, 인스타그램 등의 소셜 채널로 공유도 가능하다.

BC카드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디지털 분야에서 화두가 되고 있는 증강현실과 인터렉티브 기술을 접목한 버스 쉘터 광고로써 카드사 중에서는 국내 최초로 시도하는 것"이라며 "버스를 기다리는 많은 시민들이 가상여행 체험존을 통해 자사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함께 일상 속 작은 즐거움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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