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벤타코리아, 미디어 아티스트 신기운 작가와 협업한 영상 작품 공개

/벤타코리아 제공



벤타 에어워셔 공식 수입사인 벤타코리아(대표 김대현)는 미디어 영상 아티스트인 신기운 작가와의 협업 작품을 공개하고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신기운 작가의 대표 작품인 '진실에 접근하다(Approach The Truth)'의 연작이며 벤타 에어워셔를 주제로 기획됐다.

벤타 에어워셔 완제품을 분쇄기로 갈아 가루로 남는 모습을 촬영한 영상을 거꾸로 재생시킨 독특한 기법이 사용됐다.

김용성 벤타코리아 이사는 "벤타 에어워셔의 모든 부품은 재활용이 가능한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며 생산 전 공정에서 친환경 방식만을 추구하고 있다"며 "이번 영상은 순수 원료 상태에서 사람의 기술과 열정을 통해 의미 있는 제품으로 탄생되는 과정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캠페인 영상은 총 5가지 버전으로 제작됐으며 벤타 에어워셔 국내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국을 시작으로 독일·미국·중국 등 벤타 에어워셔가 진출한 지역의 소비자들도 영상을 곧 만나볼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한편 신기운 작가는 미디어 영상 아트 분야에서 주목 받고 있는 아티스트로 뉴 뮤지엄(New Museum)이 선정한 '전 세계의 젊은 작가(Younger Than Jesus)', 영국 에이 파운데이션이 선정한 '영국의 젊은 작가(New Contemporaries 2010)'에 선정된 바 있다.

벤타코리아는 자사의 유망 작가 후원 프로그램인 'G.P.S 아트네비게이터'를 통해 신 작가를 후원해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