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문화>TV방송

'썰전' "셀카봉은 대중문화가 키운 2014 최고 히트 상품"

'썰전'./JTBC 제공



JTBC '썰전'의 '예능심판자' 코너에서는 예능·드라마·영화 등 대중문화가 띄운 2014 트렌드 셀러 아이템들을 총집합하고 인기요인을 분석하는 시간을 가졌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예능심판자 MC들은 올해 대중문화가 키운 최고 히트상품으로 셀카봉을 꼽았다. 이윤석은 "한국의 권위주의 문화와 소외 문화를 극복하는 데 도움을 준 것 같다. 윗사람, 아랫사람이 다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어 조직화합에 기여했다"고 의견을 제시했다. 이에 박지윤은 "그동안 막내는 항상 사진을 찍어주느라 단체사진에서 볼 수 없었다"며 공감했다.

한편 5명의 MC들은 셀카봉으로 첫 단체 셀카 찍기에 도전해 큰 웃음을 줬다.

그 밖에 올 한해 대중문화의 덕을 본 물건, 여행지, 책, 음식 등에 대한 이야기를 11일 방송에서 풀어낼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