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AIA생명 '청춘, 군대를 가다' 광고 '마이다스 어워드'서 은상 수상

/AIA생명 제공



AIA생명 한국지점은 당사의 '청춘, 군대를 가다' 동영상 광고 캠페인이 세계 금융광고제인 '마이다스 어워드(Midas Awards)' 보험 부문에서 은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마이다스 어워드'는 뉴욕광고페스티벌이 주최하는 금융업계 전용 광고시상제로, 칸느·클리오와 함께 세계 3대 광고제로 꼽힌다.

이번 광고제에는 19개 국가에서 총 197개의 작품이 출품됐으며, 국내 출품작으로는 유일하게 수상했다.

은상을 수상한'청춘, 군대를 가다' 동영상 광고 캠페인은 실제 군입대를 앞둔 20대 일반인들과 그 가족들이 느끼는 두려움·걱정·아쉬움 등의 감정을 생생하게 표현해 다양한 연령의 고객층과 감성적인 소통을 이끌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 방송이나 신문이 아닌 온라인 채널만을 통해 공개했음에도 지난 6월 첫 공개 후 온라인 채널 상 누적 조회수가 총 600만건을 돌파하기도 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