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월 국내 유통업계로는 최초로 특정 상품 또는 상품 카테고리에 할인 혜택을 적용시킨 신개념 모바일 상품권인 '홈플러스콘'이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고 15일 홈플러스가 밝혔다.
홈플러스콘은 초대형 피자 1만 판매, 빼빼로 2만 개 판매 돌파 등 출시 후 가격 할인 혜택과 편리함으로 모바일 시장에 한 축으로 자리 잡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에 홈플러스는 기존의 기프트콘과 차별화한 홈플러스콘이 호평을 받는 가운데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별 기획전을 마련했다.
완구·케이크·피자 등 매장 상품을 홈플러스콘으로 개발해 홈플러스 티켓몰과 티켓몬스터·카카오톡 홈플러스 플러스친구 대상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 후, 매장에서 다양한 상품으로 저렴하게 교환 가능하도록 했다.
15일부터 25일까지 계속되는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통해 완구 7000여개 전품목을 구입할 수 있는 1만 원권 쿠폰을 30% 할인해 판매한다. 몽블랑제 케이크는 35%, 초대형 피자는 20% 할인 등 저렴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 구입한 홈플러스콘을 매장에서 사용 때 매장에서 적용되는 행사와 중복으로 할인 받을 수 있어 더욱 저렴하게 크리스마스 선물과 파티 준비를 할 수 있다.
홈플러스콘은 대량 발송도 가능해 기업체에서 연말 사은품·판촉용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 회사 김영덕 상품권 본부장은 "저렴하고 풍성하게 크리스마스를 가족과 함께 보낼 수 있도록 홈플러스콘 크리스마스 기획전 마련했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상품으로 홈플러스콘을 확대해 고객편의를 높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홈플러스콘 크리스마스 기획전은 홈플러스 티켓몰과 티켓몬스터·카카오톡 홈플러스 플러스친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