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삼성전자 S'골드러시 이사 마일리지' 인기…포인트·사은품 제공

삼성전자 모델들이 16일 서울 종로구 운니동 삼성 래미안갤러리에서 이사를 앞둔 고객들을 위해 지난 9월부터 실시한 삼성전자 S'골드러시 이사 마일리지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있다./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가 지난 9월부터 실시한 '삼성전자 S'골드러시 이사 마일리지' 프로그램이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삼성전자는 이 프로그램의 인기에 힘입어 지난 11월 한 달간 이사 고객의 가전제품 구매 금액이 직영점 기준 전년대비 약 62%의 높은 성장률을 기록했다고 16일 밝혔다.

삼성전자가 업계 최초로 실시한 이사 마일리지 프로그램은 이사를 할 때 가전제품 교체와 이사비용으로 인한 카드 사용 비중이 높다는 점에 착안해 기획됐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3개월간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구매한 금액 및 삼성카드 이용 실적에 따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최대 200만원의 삼성 디지털프라자 포인트와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마케팅 관계자는 "삼성전자 S'골드러시 이사 마일리지는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실용적인 혜택을 드리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생활 속에서 필요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삼성전자 S'골드러시 이사 마일리지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멤버십 공식 사이트의 '라이프&클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