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소니, 렌즈일체형 카메라 시장 1위 기념 고객 감사 프로모션 실시

/소니코리아 제공



소니코리아(대표 사카이 켄지)는 국내 렌즈일체형 카메라 시장에서 2014년 금액 기준 누적 점유율 34%로 1위를 기록한 것을 기념해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소니의 프리미엄 하이엔드 카메라 'RX 시리즈', 고배율 줌을 갖춘 'HX 시리즈', 방수기능을 탑재한 아웃도어 카메라 'TX 시리즈', 렌즈스타일 카메라 'QX 시리즈' 등 총 4개 시리즈 14종의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해당 제품을 구매하고 내년 2월 28일까지 소니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진행되는 정품 등록 및 사은품 신청을 완료하면 참여할 수 있다.

제품에 따라 전자식 뷰파인더, 소니 정품 케이스, 추가 배터리 등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한편 소니코리아는 지난 3월 국내 렌즈일체형 카메라 시장에서 9년만에 1위를 재탈환한 이후 8개월 연속 1위를 유지하고 있다.

6월에는 RX100 III를 출시하며 2001년 한국 시장 진출 이후 가장 높은 수치인 41%의 점유율을 기록하기도 했다.

이는 기존 콤팩트 카메라보다 큰 대형 이미지 센서와 고급형 DSLR급의 렌즈를 탑재한 RX 시리즈의 인기 때문이라고 회사 측은 분석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