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한화생명 공식 페이스북, 2년여 만에 팬 10만명 돌파

/한화생명 제공



한화생명은 회사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hanwhalife)이 개설 2년여 만에 팬(Fan) 10만명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2012년 10월 문을 연 이 페이스북은 주 사용자인 20~30대를 겨냥해 직장인들에게 무상으로 택시를 제공하는 '야근택시' 프로모션과 '오늘의 공감캘린더', '따잔이 아이스버킷 챌린지', '불꽃축제 명당 자리 소개' 등을 진행해 인기를 끌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의 팬이 되어 주신 10만명의 고객의 의견과 목소리를 적극 경청해 앞으로도 고객이 보험을 친근하고 재미있게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