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모바일

비츠 바이 닥터드레, 최초 전품목 20% 세일 '비츠 위크' 실시



프리미엄 헤드폰 브랜드 '비츠 바이 닥터드레(이하 비츠)'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19일부터 25일까지 비츠 전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비츠 위크'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비츠 위크' 행사 기간 동안 비츠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비츠 스토어'와 현대백화점 목동점 및 무역센터 2곳에서 액세서리류를 제외한 비츠의 헤드폰, 이어폰, 스피커 등 모든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비츠는 그동안 신제품의 노세일 전략을 고수해온 만큼 이번 '비츠 위크'를 통해 스튜디오 와이어리스, 솔로2, 필 2.0 등 최근 출시된 제품들을 시중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프리미엄 헤드폰 '스튜디오 와이어리스'는 판매가 54만5000원에서 10만9000이 할인되며 '솔로2' 제품의 경우 29만원에서 5만8000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비츠 바이 닥터드레의 한국 브랜드 마케팅과 유통을 담당하고 있는 CJ E&M 측은 "올 한해 고객들로부터 사랑을 받은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비츠 최초로 전제품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비츠 제품은 고품격 사운드와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크리스마스 및 연말을 맞아 선물용으로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