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팬택, 이마트 수서점에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팬택 제공



팬택은 연내 이마트 수서점에 팬택 서비스센터를 신규로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

지난해부터 서비스센터를 이마트에 입점시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 중인 팬택은 이번 서비스센터 오픈으로 총 23개의 이마트 입점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게 됐다.

이마트 수서점에 문을 여는 서비스센터는 강남·송파구에서 방문하기 편리한 곳에 위치해 있어 해당 지역 내 서비스 수요를 해결할 것으로 기대된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주말 및 공휴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대기 시간을 미리 알려주는 스마트 대기 시스템과 핸드폰이 수리되는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대여폰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창현 팬택 고객감동실 실장은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쉽게 찾고 방문할 수 있는 서비스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며 "고객들이 불편함을 겪지 않도록 고객 편의를 최우선으로 해 사후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팬택은 사후지원의 일환으로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올해 하반기에는 베가 R3, 베가 넘버6, 베가 아이언 등 3개 모델의 OS 업그레이드를 진행했다.

회사 측은 앞으로도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기능을 한층 개선시킨 소프트웨어 신규 버전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