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문화>음악

지디X태양 '굿보이', 스타일릿 닷컴 선정 '2014 가장 스타일리시한 뮤직비디오'

지디X태양의 '굿보이' 뮤직비디오가 패션 전문 웹진 스타일릿닷컴 선정 '2014 가장 스타일리스한 뮤직비디오 10'에 올랐다. /YG엔터테인먼트



지디X태양의 '굿보이' 뮤직비디오가 패션 전문 웹진 스타일릿닷컴 선정 '2014 가장 스타일리스한 뮤직비디오 10'에 올랐다.

스타일릿닷컴은 23일 "올해는 스타일리시한 뮤직비디오가 가득한 한 해였다. 실용적인 아이템과 아트패션까지 다양했다"고 밝히며 다음 시즌에 영감을 줄 수 있는 가장 스타일리시한 뮤직비디오 10개를 선정했다.

지디X태양의 '굿보이'는 슈라(SHURA)의 '터치(TOUCH)', 하비비(HABIBI)의 '아이 갓 더 무브스(I GOT THE MOVES)', 베이비메탈(BABYMETAL)의 '김미 초콜렛(GIMME CHOCOLATE)' 등과 이름을 나란히 했다.

스타일릿닷컴은 '굿보이' 뮤직비디오에 대해 "지금이 바로 편안한 집에서 벗어나 화려한 야광파티에서 한껏 그루브를 느낄 때"라며 "총과 방독면 등 파격적인 스트릿 패션을 확인해보길 바란다. 또 스웨트 셔츠 패션에 대해 가장 잘 보여주는 작품"이라고 평했다.

지난달 21일 발표된 '굿보이' 뮤직비디오는 세계적인 감독 콜린 틸리가 연출을 맡아 화려한 영상과 독특한 카메라 워크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디·태양의 소속사 YG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굿보이' 뮤직비디오는 25일 오전 기준 유튜브에서 2631만뷰를 넘어섰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