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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보험

한화손보, 고객가치 제고 '혁신성과 보고대회'

한화손해보험은 26일부터 이틀 동안 경기도 용인 소재 한화생명 연수원에서 '혁신성과 보고대회'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보고대회에 참석한 임직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한화손해보험 제공



한화손해보험은 26일부터 이틀간 걸쳐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한화생명 연수원에서 '혁신성과 보고대회'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임원과 부서장 등 170여명이 참석했으며, 지난 7월부터 진행한 'WAVE 3 혁신활동'에서 정한 51개 혁신과제에 대한 성과발표와 그에 대한 평가''시상이 진행됐다.

또 이날 행사에서는 △FP역량 강화를 통한 고객가치 제고 △교차 영업모델 업그레이드 △고(高)손해율 클리닉 등 총 29개의 핵심전략 과제와 3개의 업무효율 과제, 2개의 현장실행 과제가 차례로 발표됐다.

WAVE1 혁신활동 종료 후 1년간의 사후 성과관리의 종합검토 자리에서는 해당 과제수행 기간 총 40개의 과제를 통해 신규가동 영업가족(FP) 인원증대와 보장성보험 시장점유율 확대 등 부문별 성과를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한화손보 관계자는 "혁신과제의 지속적 수행과 사후 성과관리로 회사의 수익창출 능력과 경쟁력을 강화해 2020년까지 원수보험료 7조5000억원, 자산 22조를 달성하는 등 업계 2위에 진입하는 전기를 마련할 것" 이라며 "이를 위해 WAVE2, WAVE3 성과에 대한 지속적 사후관리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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