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외식업계, 고객 감사 '연말 할인 이벤트' 봇물



외식업계가 연말을 맞아 가격을 할인하거나, 하나를 사면 하나를 더 주는 '원 플러스 원' 등의 실질적인 혜택을 앞세운 막바지 이벤트를 쏟아 내고 있다.

먼저 죽 전문점 '본죽'은 오는 31일까지 '특전복죽'을 5000원 할인 판매한다. 기존 2만원인 '특전복죽'을 25% 할인가인 1만5000원에 제공하고 있다.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의 경우 3만원 이상 구매객에게 7900원 상당의 핫윙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31일까지 벌이고 있다.

롯데리아도 이달 말까지 양념감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제품 구매객에게 양념감자를 1000원에 판매한다.

한국 피자헛은도 내년 2월 말까지 '프리미엄 피자 천원의 행복'을 실시한다. 프리미엄 피자 미디엄 사이즈를 방문포장 구매객 대상으로 1000원을 추가 결제하면 같은 사이즈 피자를 한판 더 제공한다. 해당 메뉴는 리치골드·치즈크러스트·크라운포켓·스타엣지 등이다.

던킨도너츠가 오는 31일까지 '아듀 2014' 이벤트를 통해 '초코우유 글레이즈드' 6개와 '글레이즈드' 6개를 한 세트로 구성한 1만2600원 상당의 도넛 6개 팩 2개를 4700원 할인된 7900원에 판매한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은 31일까지 연말 한정 메뉴인 페퍼콘 텐더로인과 그릴드 립아이 등 2가지 스테이크 콤비네이션 메뉴를 주문한 고객에게 시그니처 메뉴 7종 중 최대 2개를 20%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에이드 1잔을 주문하면 1잔을 무료로 더 주는 '에이드 1+1' 혜택도 제공 중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