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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패션

'브랜드 파워' 1위 노스페이스 다운으로 따뜻한 겨울

다운재킷·부띠부츠와 함께 신소재 'VX 재킷' 좋은 반응

노스페이스 테론 다운 파카 & 14 맨 부띠 착장. /노스페이스 제공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최근 브랜드 가치 평가 전문기관인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14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의류패션 업계 전체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 밖에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국가고객만족도지수(NCSI)에서도 각각 아웃도어 부문 1위에 오르며 업계 최고의 브랜드임을 증명했다.

노스페이스가 이처럼 소비자의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비결은 바로 아웃도어 브랜드로서의 뚜렷한 철학과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는 데 있다. 특히 올해는 기존의 기술력에 트렌디한 컬러와 디자인을 더한 신제품을 내놓으며 전 세대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그중 가장 큰 사랑을 받는 제품은 다운재킷이다. 특히 남성용 '클라우스 다운 파카'와 '테론 다운 파카', 여성용 '칼리아 다운 코트', 남녀공용인 '스펙트럼 다운 재킷'이 인기를 끌고 있다.

노스페이스 다운 제품은 최고급 구스다운과 자체 개발한 발열안감 '프로히트(PROHEAT)', 방수원단 '하이벤트(HYVENT)'를 사용해 이중의 보온효과를 내는 것이 특징이다. 핏이 살아있는 디자인으로 역동적인 활동에도 움직임에 불편함이 없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도심과 아웃도어 등 어디에서나 착용할 수 있다고 노스페이스 측은 설명했다.

올해 처음 선보인 'VX 재킷'은 노스페이스가 자체 개발한 혁신적 보온소재 'VX를 충전재'를 사용한 제품이다. 얇고 가벼우면서도 구스다운급의 보온력을 갖추고 있고, 물세탁까지 가능해 실용적이다. 또한 신체 컨디션 유지·습도 조절 기능도 탁월해 겨울철 아웃도어 활동 시 급격한 온도변화와 추위에도 최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다. 국가대표선수단인 팀코리아 선수들의 야외 훈련에도 사용되는 그 기술력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노스페이스 VX 울코트 & 14 우먼 부띠 착장. /노스페이스 제공



다운부츠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한 노스페이스의 '부띠'는 최고급 구스 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해 가볍고 따뜻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스 픽을 적용한 아웃솔(겉창)과 충격흡수 기능이 있는 중창으로 보행의 안전성을 높였다. 세련된 디자인으로 일상 생활은 물론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멋스럽게 착용이 가능하다.

부띠는 ▲무릎까지 오는 하이컷 기장의 '14 우먼 부띠 하이' ▲종아리를 감싸주는 하프컷 기장의 '14 우먼 부띠'와 '14 맨 부띠' ▲발목까지 오는 짧은 길이인 '14 우먼 부띠 쇼트' 등 다양한 길이로 구성됐다. 제품별로 패턴과 색상을 달리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게다가 남성용과 아동용이 함께 출시돼 패밀리 룩으로 활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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