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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동나비엔, '스마트 톡' 등 2014 굿디자인어워드 2개 선정

경동나비엔 보일러 '스마트 톡'



보일러 업체 경동나비엔은 가스보일러 '나비엔 스마트 톡(TOK)'과 보일러 스마트 제어 어플리케이션 '나비엔 스마트 톡 보일러 앱'이 '2014 굿디자인어워드'에서 우수디자인으로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1985년부터 시행된 굿디자인어워드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대한민국 최고 권위의 디자인 상이다. 상품의 심미성·기능성·경제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GOOD DESIGN' 마크를 부여한다.

'나비엔 스마트 톡(TOK)은 초소형 슬림 디자인으로 보일러 시장의 주목을 받았다. 특히 조약돌을 모티브로 부드러운 곡선 설계와 감성적인 디자인 패턴으로 따뜻한 느낌을 극대화했고, 화이트 펄 컬러를 사용해 세련미를 강조했다.

'나비엔 스마트 톡 보일러 앱'은 가스보일러 '나비엔 스마트 톡(TOK)'과 '나비엔 콘덴싱 스마트 톡(TOK)'을 원격제어하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으로, 언제 어디서나 보일러 기능을 제어할 수 있다.

경동나비엔 김시환 마케팅 팀장은 "이번 선정으로 2010년 유럽수출용 콘덴싱보일러 'NCN-CE'를 포함, 총 3개의 제품이 GOOD DESIGN 마크를 획득하게 됐다"며 "경동나비엔은 에너지효율과 내구성 등의 보일러 기능은 물론 제품의 편의성과 디자인도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다. 앞으로도 디자인을 통해 쾌적한 생활환경을 제공하는 제품으로 인식시키기 위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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