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코카콜라, '스토리텔링형' 패키지 출시



올해 초 새해 시작과 함께 온·오프라인에서 화제를 모았던 코카콜라사의 '코카콜라로 마음을 전해요' 캠페인이 2015년 '양(羊)띠해'를 맞아 더 의미있고 새로워진 모습으로 찾아온다.

코카콜라사는 2015년 새해 소망을 짜릿하게 이뤄줄 메시지가 담긴 스토리텔링 패키지 18종을 1월 1일부터 출시하고 오는 3월까지 '짜릿하게 이뤄져라, 코카콜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소비자들이 다가오는 양띠해에 각자의 소망을 짜릿하게 이루고 행복한 한 해를 맞이하길 기원하며 '새해 소망' 메시지와 '양(羊)' 캐릭터가 합쳐진 라벨 디자인으로 새롭게 탄생했다. 특히 '양띠해'를 맞아 '양'으로 끝나는 메시지의 끝부분을 귀여운 '양(羊)' 그림으로 표현해 의미 전달에 새로운 재미 요소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코카콜라사는 오는 1월 1일부터 ▲잘 나갈꺼양▲다 잘될꺼양▲포텐터질꺼양▲멋져질꺼양▲썸탈꺼양▲고백할꺼양▲사랑할꺼양▲안아줄꺼양▲뽀뽀할꺼양 등 총 18종의 다양한 새해 소망 메시지를 담은 제품을 출시 할 계획이다.

해당 패키지 상품은 전국 백화점과 할인점·편의점 등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가격은 할인점 기준 500㎖ PET 1400원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