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카프리, 아트 협업 '인스타그램' 공식계정 오픈…매월 음악·휴식·여행 등 신작 발표



국내 토종 맥주 '카프리'가 젊은 층과의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카프리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지난 29일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인스타그램은 이미지를 통해 개인의 개성과 관심사를 표현하는 온라인 사진공유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로 최근 국내·외 유명인들의 참여가 늘면서 유행에 민감한 10~20대 젊은 층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카프리 인스타그램은 '카프리와 함께 즐기는 아트 컬래버레이션'을 콘셉트로 아트놈·스티브J&요니P·스티키 몬스터 랩 등 국내 유명 아티스트들과 함께했던 협업 작품과 2029 젊은 층의 라이프스타일을 소재로 작업해 만든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2012년부터 현재까지 발표한 카프리 아트 협업 작품 150여 점 중 베스트 작품만을 선정해 오픈 당일 카프리 인스타그램에 공개한다. 매월 '음악' '휴식' '여행' 등 특정 주제를 정해 카프리를 활용한 새로운 작품도 소개할 예정이다.

카프리는 인스타그램 오픈을 기념해 카프리 해시태그 사진 이벤트 등을 추후에 마련해 젊은 고객들에게 친밀하고 적극적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