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CJ제일제당, 눈 건강 브랜드 '아이시안', 1월 한달간 뮤지컬 '킹키부츠' 관람객에게 무료 제품 제공



CJ제일제당 눈 건강 브랜드 '아이시안'이 새해를 맞아 뮤지컬 연계 이벤트와 파격 할인행사 등 특별 프로모션을 벌인다.

1월 한달 동안 매주 수요일마다 뮤지컬 '킹키부츠'를 A석에서 관람하는 관객들을 대상으로 음료제품 '아이시안 블루베리'를 제공한다. '선명한 눈'이라는 제품의 콘셉트와 특·장점과 연계해 다른 좌석에 비해 상대적으로 무대와의 거리가 먼 A석에서도 선명한 눈으로 공연을 관람하라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이와 함께 '눈이 내리면 혜택이 내립니다' 할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1월 9일까지 지역에 상관없이 눈이 오는 날에 '아이시안 루테인 골드' 3개월 분량과 겨울철 혈행 관리에 도움을 주는 '파워업 오메가3' 3개월 분량으로 구성된 기획 세트를 최대 4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눈이 오지 않더라도 해당 제품 3개월 분량을 구매하면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CJ제일제당 주문 전화번호를 통해 구매 가능하고, 기획 세트와 '아이시안 루테인 골드' 3개월 분량 가격은 7만9900원이다.

이 업체 최소연 브랜드 매니저는 "'선명하고 건강한 눈'이라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에 맞춰 뮤지컬, 눈(雪)과 연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아이시안'을 알리는데 주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