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김치도 배달시대?…'남자 김치' 업계 최초 '직배송 딜리버리 시스템' 도입



김치브랜드 '남자김치'가 블랙에디션을 출시하면서 업계 최초로 딜리버리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 서비스는 전화주문으로만 제품 주문이 가능하고, '남자김치' 본사 배달 사원이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로 배달해준다.

기존 김치는 마트나 온라인 주문을 통해 택배로 받았던 불편함을 개선해 신선한 제품을 직접 당일 생산해 가정으로 배송해준다. 이를 통해 택배로 식품을 주문할 때 생기는 불안감과 품질저하를 해소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특히 회사 측은 남자김치 쇼핑몰에서 판매되는 제품과 딜리버리 '남자김치 블랙에디션' 제품은 기존보다 좀더 업그레이드 된 제품으로 가격은 온라인에 비해 비싸지만 최근 웰빙과 고급 식품에 대한 선호도, 보다 좋은 서비스를 원하는 가정이 늘어남에 따라 '블랙에디션'제품을 출시에 차별화을 두었다는 것이다.

해당 제품은 32가지 최고급 원재료만을 사용해 먹어본 사람들은 한마디로 '명품김치'라는 표현을 아끼지 않을 정도로 재료 하나하나 최고급만을 아끼지 않고 사용했다.

제작된 김치는 락앤락 플라스틱용기에 담아 다른 용기에 옮겨 담는 불편함을 해소하고 바로 보관해 먹을 있도록 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