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방송통신

LG유플러스, '뮤직벨링' 앱 리뷰 구매 이벤트 실시

사진제공=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뮤직벨링' 애플리케이션 리뷰 참여 및 벨소리, 필링(통화연결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뮤직벨링' 앱 리뷰 이벤트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혹은 U+스토어에서 '뮤직벨링' 앱 설치 후 2014년 최고의 음악과 새해 소망에 대한 내용을 담아 리뷰를 작성해 인증샷을 이메일로 전송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매주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음료교환권을 증정하고, 베스트 리뷰 당첨자 1명에게는 블루투스 이어폰을 제공한다.

또 뮤직벨링에서 벨소리와 필링을 구매한 고객에게 매일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30명에 한해 음료교환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구매자 전체 중 추첨을 통해 298명에게는 도넛교환권, 1명에게는 피자세트교환권, 1명에게는 블루투스 이어폰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의 뮤직벨링은 '벨링모아' 요금제를 통해 월 2000원에 이용할 수도 있다. 개별 구매 대비 55% 할인된 가격으로 최신 음악 등을 필링과 벨소리 및 음원 콘텐츠로 즐길 수 있고, 부재 시 걸려온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는 매너콜 서비스 역시 요금제에 기본 포함돼 있어 경쟁사 대비 저렴하다.

장준영 LG유플러스 e마케팅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벨소리, 필링 서비스와 MP3를 한번에 편하고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LG유플러스의 '뮤직벨링' 앱을 체험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