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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향오리, '제2기 소비자 모니터 요원' 선발·발대식 가져

/다향오리 제공



다향오리가 지난 7일 '소비자 모니터 요원' 2기를 선발하고 발대식을 가졌다고 9일 밝혔다.

다향오리는 지난해 7월부터 주요 고객층인 20~40대 주부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이들을 통해 건강한 가금류 식문화를 전파하기 위해 소비자 모니터단을 운영하고 있다.

해당 요원들은 다향오리 공식 블로그 공개 모집을 통해 총 11명을 선발했으며 6개월간 활동을 펼치게 된다.

소비자 모니터 요원들은 월 1회 서울 신사동 세로수길에 위치한 다향 착한정육점에서 정기모임을 가지게 된다. 다향오리 신제품 출시 전 가장 먼저 시식하고 평가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들은 각종 아이디어와 이색 레시피 제안, 시장분석 등을 통해 유의미한 정보를 교류하며 다향오리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블로그·SNS 등을 활용한 온라인 홍보 활동도 벌이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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