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물류/항공

에어부산, 홈페이지 새단장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 마련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준비 중인 에어부산(대표 한태근)이 사전홍보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먼저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는 'D-DAY를 맞춰라!' 이벤트는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일자를 맞춘 손님 중 12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하루에 총 5번까지 응모가 가능하며 본인의 SNS에 해당 이벤트를 게재하면 당첨확률이 더 높아진다.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이후에 매주 진행 예정인 이벤트의 제목을 맞추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이벤트의 제목과 해당 이벤트의 내용을 올바르게 맞추는 이벤트로, 선정된 500명에게 '양의 해'를 기념해 양 모양의 목 베개, 안대, 쿠션 및 미니스탬프 5개가 제공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이 달 새롭게 오픈 예정인 에어부산 홈페이지는 ▲쉽고 빠른 항공권 예약을 위한 예약 인터페이스 개선 ▲사용자 위주의 편리한 메뉴 구성 ▲홈페이지 속도 향상 ▲특가항공권보다 더 저렴한 바스켓BASKET 항공권(묶음 항공권) 신규 론칭 ▲여행 커뮤니티 'FLY&STORY;' 오픈 ▲기업우대 프로그램 관리기능 추가 ▲최대 50명까지 예약/발권 가능한 단체예약 기능 등을 통해 사용자 편의성 극대화 및 다양한 고객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에어부산 담당자는 "매년 에어부산 홈페이지는 과감한 IT 투자를 통한 새로운 기능 개발은 물론 사용자 친화적 디자인과 기존 기능의 개선 등을 통해 가장 쉽고 편리한 항공사 홈페이지를 선도해 왔다. 이번에도 에어부산 손님들은 가장 편리한 항공사 홈페이지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자부심을 보였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