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마운틴듀, XTM과 함께한 '콜라보 마케팅' 주목

/롯데칠성음료 제공



롯데칠성음료(대표 이재혁)의 글로벌 탄산음료 브랜드 '마운틴듀'와 대표 남성 라이프 스타일 채널 XTM(케이블TV)이 이색적인 협업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마운틴듀의 타깃인 10~20대 남성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것으로 지난해 12월부터 XTM의 대표 프로그램 '가제트'를 통해 마운틴듀의 기획 에피소드 방송을 편성하고 공동캠페인 광고를 제작·방영하고 있다.

지난해 말 '롱넥보틀' 제품을 출시한 마운틴듀는 'Turn it on!'(네 안의 너를 켜라!)이라는 브랜드 콘셉트로 남성적이고 열정적인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고 있다.

회사 측은 해당 광고를 통해 마운틴듀의 탄생 배경부터 이들이 후원하는 마케팅까지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쌓아올 수 있었던 모든 과정을 낱낱이 공개했다.

또 필러 광고를 통해 겨울 스포츠를 즐기는 역동적인 스노우보더의 모습을 보여주며 한층 더 새로워진 마운틴듀 롱넥보틀을 강조했다. 특히 '남자의 날을 세우는 겨울 아이템'으로 새로워진 마운틴듀를 알리며 젊은 남성 시청자의 라이프스타일을 자극해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