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흥국생명, 홈페이지 개편…고객 편의성 높여

개편된 흥국생명 홈페이지 메인화면. /흥국생명 제공



흥국생명은 PC버전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heungkuklife.co.kr)와 모바일 홈페이지를 고객 중심으로 전면 개편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개편에서는 차별화 된 레이아웃(layout), 텍스트 최소화 등 다양한 시각적 효과를 통해 고객들이 어려운 보험정보 등 여러 콘텐츠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초점을 맞췄다. 특히 회사 '기업이미지(CI, Corporate Identity) '와 브랜드 색깔인 핑크색과 보라색을 활용한 디자인 구성으로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했다.

별도로 구성돼 있던 퇴직연금 홈페이지도 공식 홈페이지에 통합해 고객 접근성을 높였다. 모바일 페이지에는 사용자의 기기 특성에 따라 화면 배치가 유연하게 바뀌는'반응형 웹'을 적용했다.

흥국생명 관계자는 "한눈에 들어오는 레이아웃과 아이콘을 통해 각종 조회 및 업무처리를 쉽게 할 수 있도록 했다"며 "신규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과 더욱 원활하게 소통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