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Shilla Stay) 역삼이 신년을 맞아 다양한 패키지를 준비했다.
신년의 설렘을 담은 'Warm Winter' 패키지는 호텔 신라 수준의 고급 침구가 마련된 스탠다드 객실 1박과 신라스테이 스페셜 햄퍼로 구성돼 있다. 스페셜 햄퍼는 신라스테이 테디베어와 아베다 핑크리본 에디션 핸드크림을 포함하고 있어 연인들에게 기분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다. 패키지는 다음 달 28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세금 별도)은 주말 기준 15만9000원부터다.
또 친구들과의 즐거운 신년 파티를 계획한다면 '레이디스 파티 나잇(Lady's party night)' 패키지가 어울린다. 스탠다드 객실 1박과 조식 2인, 클럽 옥타콘 입장권 2매 등이 제공된다. 클럽에서 신나게 파티를 즐긴 후 호텔로 돌아와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과 함께 조식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욱이 여행기자가 직접 경험한 독특한 여행 이야기와 여행을 더욱 즐겁고 똑똑하게 즐길 수 있는 노하우가 담긴 '닥치GO 여행-시즌2' 2권이 증정된다. 가격(세금 별도)은 주말 기준 22만9000원부터다.
아울러 즐겁게 식사를 즐기며 도심 속 호텔에서의 편안한 1박 2일 여행을 원한다면 '고메 다이닝 (Gourmet Dining)' 패키지를 추천한다. 신라 호텔의 맛을 담아 '프티 파크뷰'로 불리는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e)에서 모닝 뷔페와 디너 뷔페를 즐길 수 있다. 모닝 뷔페에는 신선한 샐러드 및 갓 구워낸 크로아상 등이 준비되며 저녁에는 대게와 초밥 등 풍성한 메뉴가 마련된다. 특히 뷔페 이용 시 제공되는 코바(Cova) 커피는 신라호텔에서만 맛볼 수 있는 커피로 이탈리아 밀라노 코바에서 자체적으로 블렌딩하고 커피 장인이 수작업으로 원두를 로스팅하는 최고급 커피다. 패키지 가격(세금 별도)은 주말 기준 26만9000원부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