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방송통신

SK텔레콤, '2014 앤어워드'서 디지털필름·디지털광고 등 3관왕

사진제공=SK텔레콤



SK텔레콤은 지난해 선보인 디지털 플랫폼 기반의 영상과 캠페인이 '2014 앤어워드(&Award;)'에서 '디지털 필름', '디지털 광고' 부문에 걸쳐 총 3관왕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SK텔레콤의 '2014 앤어워드' 3가지 수상작은 '디지털 필름' PR 필름 부문 그랑프리를 수상한 '속도의 레전드' 영상과 '디지털 광고' 서비스 브랜드 부문 그랑프리 및 위너로 각각 선정된 '100년의 편지', 'SKT Travel Diary 나와 박민영의 유럽여행' 캠페인이다.

'앤어워드'는 2007년부터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미래창조과학부가 후원하는 디지털 미디어 시상 행사다. 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매년 웹사이트, 디지털 광고 마케팅, 스마트 미디어, 디지털 영상, 디지털 사용자환경(UI) 등 총 7개 분야에서 좋은 성과를 낸 기업이나 단체를 선정해 발표한다.

이번에 '2014 앤어워드' 주요 부문에서 최고 수상의 영예를 안은 3가지 콘텐츠는 SK텔레콤 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 운영을 비롯, 디지털 플랫폼 기반의 마케팅 관련 업무를 담당하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팀에서 진행한 프로젝트다.

남상일 SK텔레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본부장은 "소비자 접점에서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디지털 채널을 활용해 보다 쉽게 메시지를 전달하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데 주안점을 둬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제작해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예상을 깨는 크리에이티브와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 발굴을 통해 마케팅 트렌드를 리드하는 전혀 새로운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