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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보험

더케이손보, 올해 고객중심 상품·브랜드 가치 제고 추진

더케이손해보험은 지난 16일 서울 서초구 더케이호텔서울에서 '2015년 상반기 경영전략회의'를 열고 핵심고객 증대와 고객중심의 상품·브랜드 가치 제고를 올해 목표로 설정했다. 이날 임직원 70여명이 경영전략회의를 진행하고 있다. /더케이손해보험 제공



더케이손해보험은 지난 16일 서울 서초구 더케이호텔서울에서 '2015년 상반기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임원과 부서장 등 약 70여명이 참석한 이번 회의에서는 각 본부, 부·실별 사업계획 목표와 중점추진전략 보고를 시작으로 추진계획 소개와 손익구조 개선을 위한 전략 발표,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됐다.

올해 사업 목표로는 핵심고객 증대와 고객중심의 상품·브랜드 가치 제고 등 부문별 추진과제를 설정했다. 이를 위해 ▲부문별 수익성장과 손해율 개선 ▲상품 라인업 다양화 ▲핵심고객을 위한 특화 상품을 출시 등을 추진키로 했다.

황수영 더케이손보 대표는 "손익개선을 위한 모든 사업의 목표달성과 교육계 시장 확대에 힘써주기 바란다"며 "특히 관행적 영업방식에서 벗어나 교육계 시장에 대한 인식의 한계를 깨뜨릴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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