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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100개국 1500명 파트너십 강화..'LG이노페스트' 개최

19일(현지시간) 포르투갈 리스본에서 개최한 중동·아프리카 지역 LG이노페스트 행사에서 박석원 LG전자 해외영업본부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LG전자 제공



LG전자가 중동·아프리카·유럽·아시아 등 100개국의 1500여 명의 파트너를 만나며 지역별 주요 고객 파트너십 강화에 나선다.

LG전자는 이달 중동·아프리카와 유럽 지역을 시작으로 2월 아시아, 3월 중국 지역에서 지역 밀착형 전략제품 발표회 'LG 이노페스트(InnoFest)'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2013년 시작한 LG 이노페스트는 '이노베이션(Innovation, 혁신)'과 '페스티벌(Festival, 축제)'의 합성어다. '더 나은 고객의 삶을 위한 혁신'을 주제로 LG전자의 차별화된 제품,기술 및 사업전략을 소개한다.

지난 19일(현지시간) 포르투갈 리스본에서는 중동·아프리카 지역 LG 이노페스트를 개최했다. 이 행사에는 박석원 LG전자 해외영업본부장, 차국환 LG전자 중아지역대표 등 임직원 및 주요 거래선 관계자 200여 명이 참석했다.

LG전자는 이 발표회에서 'CES 2015'에서 TV 부문 최고 제품상을 받은 '울트라 올레드 TV'를 전시했다. 이 제품은 자체 발광 소자 특성에 기반해 높은 명암비, 빠른 응답속도, 넓은 시야각 등을 갖춘 차세대 TV다.

또 형광체 구조를 변경해 색재현율을 높인 울트라HD TV '컬러프라임' 시리즈, 더 직관적이고 편리한 기능들을 추가한 '웹OS 2.0'도 선보였다.

이와 함께 LG전자는 커브드 디자인의 5.5인치 스마트폰 'G플렉스2', 오른쪽 문에만 있던 수납공간 '매직스페이스'를 왼쪽 문에도 적용한 '더블 매직스페이스' 냉장고, 정수기와 냉장고를 결합한 '정수기 냉장고'도 내세웠다.

이외에도 성능을 강화하고도 부피를 30% 줄인 의류관리기 '스타일러', 프리미엄 무선 청소기 '코드제로' 풀라인업, 혁신적인 디자인의 '아트쿨 스타일리스트' 에어컨 등을 전시했다.

이날 행사에서 LG전자는 주요 거래선을 대상으로 국가별 우수 마케팅 사례를 공유하고 이병남 LG인화원 사장의 '시장과 경영마인드' 발표도 진행했다.

LG전자는 같은 장소에서 22일부터 유럽 지역 LG 이노페스트도 연다. 박석원 해외영업본부장, 나영배 유럽지역대표 등 임직원 및 주요 거래선 관계자, 유럽 영상음향협회 EISA 회장 조르즈 곤살베스(Jorge Goncalves), 외신 기자 등 70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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