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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은행

"고객이 부르면 은행이 온다"…농협은행, 'NH 태블릿브랜치' 오픈

/농협은행 제공



고객이 부르면 은행이 온다.

21일 NH농협은행은 외부에서 금융상품 상담과 신규가입이 가능한 찾아가는 금융서비스, 'NH 태블릿브랜치'를 개발해 시범운영한다고 밝혔다.

'NH태블릿브랜치'는 영업점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은행 직원이 직접 찾아가 태블릿PC로 금융상담과 전자서식 작성, 신분증 촬영 등을 지원하는 전자문서 기반의 모바일 마케팅 서비스다.

이는 예금거래 신청서와 신용카드, 카드가맹점 신청서 등의 전자서식 작성이 가능하며 실시간으로 은행 지점에서 계좌개설과 카드심사 등 업무처리를 할 수 있다.

서비스는 현재 17개 농협은행 영업점을 대상으로 시범실시 중이며, 올해 안으로 200개 지점으로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태블릿브랜치는 외부마케팅과 창구 혼잡시 지점 안에서도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을 것"이라며 "e-금융신청서, 체크카드, 현금카드, 하나로증권서비스 등도 추가 개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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