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라이프플래닛, '(무)꿈꾸는e저축보험' 지하철 옥외광고 실시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 제공



국내 최초 온라인 전업 생명보험사인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이 29일부터 한국화가 김현정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무)꿈꾸는e저축보험' 옥외광고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옥외광고는 대중들의 일상생활을 소재로 소통하는 한국화가 김현정 작가의 '내숭시리즈'를 활용했다. 광고에 들어간 작품은 전시회 '내숭올림픽'에 출품된 '내숭: 스물일곱, 세월의 무게'다.

'내숭올림픽'은 일상 속에서 한복 차림의 여성이 당구, 역도, 볼링 등을 즐기는 장면을 수묵화로 그려낸 작품 전시회다. 겉과 속이 다름을 뜻하는 '내숭'을 나타내기 위해 한복과 운동이라는 어울리지 않는 요소를 배치했다. 또, 투명하고 연한 톤으로 채색해 겉모습 보다 본질을 강조했다.

이번 옥외광고는 서울 지하철 주요 역 스크린 도어와 열차 객실 내부 광고판 등에서 볼 수 있다.

박창원 라이프플래닛 마케팅팀장은 "(무)꿈꾸는e저축보험의 독창성과 혁신성을 나타내는데 있어 김현정 작가의 '내숭올림픽'이 라이프플래닛 고객의 공감을 이끌어내기에 적합하다고 판단했다"며, "이번 옥외광고를 통해 보다 많은 관심을 갖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라이프플래닛이 지난 1일 출시한 '(무)꿈꾸는e저축보험'은 가입 후 한 달 만에 해지해도 환급률이 100%를 넘는 저축보험이다. 저금리시대에 높은 공시이율인 3.80%이 적용되고(2015년 1월 기준), 10년 이상 유지 시 비과세 혜택을 제공한다. 최소 월 3만원부터 가입할 수 있어 사회초년생, 중산층 등도 누구나 부담 없이 재테크와 세테크가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