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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물류/항공

아시아나항공, 일본인 대상 한국음식 체험상품 개발



아시아나항공(대표 김수천)은 9일 서울 중구 필동 한국의 집에서 '서울 구루메 기행' 런칭 행사를 열었다.

서울 구루메 기행은 일본 관광객을 위한 '한국의 전통 음식과 문화를 즐기는 서울여행' 컨셉의 여행상품이다.

1박 2일 또는 2박 3일의 일정에 전통 궁중음식 체험, 서울 근대문화 탐방, 고궁투어 등의 프로그램이 포함됐다.

행사에는 아시아나항공 송석원 여객마케팅부문 상무와 한국방문위원회 한경아 사무국장, 구루메 상품을 이용해 방한한 나고야 지역의 일본인 관광객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궁중한정식 오찬과 기념품 전달 등의 환영행사가 진행됐다.

송 상무는 "연간 6만여 명의 일본인 관광객이 서울 구루메 기행을 통해 한국을 방문하게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일본 관광객의 한국에 대한 관심과 여행 트렌드를 반영한 맞춤형 관광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시아나항공은 2012년 일본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식 및 전통주 체험, 국내 주요 관광지 여행을 포함한 '대장금 투어'를 비롯해 중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정보기술(IT) 투어', '샵앤릴랙스 투어' 등을 선보인 바 있다.

구루메 상품 판매를 일본 전 지역으로 확대해 3월과 4월에도 환영행사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올해는 아시아나항공이 일본노선에 취항한 지 25주년이 되는 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