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문화>TV방송

수목드라마 경쟁 속 '킬미힐미' 1위·'고맙다 아들아' 2위·'하이드 지킬나' 3위

수목드라마 경쟁 속 '킬미힐미' 1위·'고맙다 아들아' 2위·'하이드 지킬나' 3위/MBC



수목드라마 경쟁 속 '킬미힐미' 1위·'고맙다 아들아' 2위·'하이드 지킬나' 3위

수목드라마 경쟁 속 '킬미, 힐미'가 1위를 지켰고, '고맙다, 아들아' 2위 '하이드, 지킬 나'가 3위를 기록했다.

TNMS에 따르면 11일 MBC 수목미니시리즈 '킬미, 힐미' 11회가 7회 연속 시청률이 꾸준히 상승하며, 전국, 수도권에서 프로그램 방영 이후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 날 ' 킬미, 힐미'는 지난 10회(10.9%)보다 0.3%p 상승한 11.2%의 전국 시청률(가구 기준)을 보였고, 수도권에서도 전 회(13.5%) 대비 1.2%p 상승한 14.7%의 시청률로 경쟁 프로그램 중 유일하게 두 자릿수 시청률을 유지했다.

동시간대 경쟁에서 KBS2 '왕의 얼굴 '종영 이후 방영한 설 특집 2부작 드라마 '고맙다, 아들아' 1회는 6.4%의 전국 시청률로 '왕의 얼굴' 마지막 회(8.3%) 대비 1.9%p 하락하며 동 시간대 2위를 했으며, SBS '하이드 지킬, 나' 7회는 5.5%로 전회(6.7%) 대비 1.2%p 하락하며 3위에 머물렀다.

특히 '하이드, 지킬 나' 방송에서는 현빈과 한지민의 키스신에도 불구하고 꼴찌를 면치 못했으며, 설 특집 2부작 드라마 '고맙다, 아들아'에도 밀리는 등 부진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이날 '킬미 힐미'를 가장 많이 시청한 성 연령층은 여성40대(13.1%)였으며 그 다음은 여성50대(8.5%), 여성20대(8.2%) 순 이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