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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은행

농협은행, 'NH-고객패널' 모집…"고객 아이디어 반영"

/농협은행 제공



농협은행은 12일 금융소비자 보호와 고객 소통 강화를 위해 '제4기 NH-고객패널' 모집한다고 밝혔다.

'NH-고객패널'은 오는 3월부터 5개월간 테마제안 활동을 통해 농협은행 상품과 서비스·제도개선에 대한 의견을 제시하고, 인터뷰 등에 참여하게 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22일까지 농협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모집인원은 10여명으로 인터넷과 워드프로세스 활용이 가능한 고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앞서 농협은행은 지난 2013년 'NH-고객패널'을 도입해 고객의견을 수렴하고 제안을 정책에 반영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고객참여 토론회 개최 등 직접적인 소통을 강화하고 패널활동에 따른 보상과 우수패널 인센티브도 확대 할 계획이다.

백태일 영업추진부장은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고객이 바라는 은행, 고객에게 꼭 필요한 은행, 고객에게 사랑받는 농협은행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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